쿠첸, 가정의 달 맞이 ‘효도밥솥’ 출시

- 자동안전잠금장치 적용 안전성 높여
- 상부 터치 조작, 다이렉트 메뉴, 밥상태 알리미 등

[헤럴드경제=김진원 기자]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자동안전잠금장치를 적용해 주방 안전과 밥맛을 지켜주는 ‘도어락 밥솥’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6인용 도어락 밥솥은 자동안전잠금창치, 상부 터치 조작, 다이렉트 메뉴, 밥상태 알리미 등이 적용돼 안전성과 편의성이 돋보인다. 

특히 부모님들이 사용하기에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다수 적용되어 가정의 달 ‘효도밥솥’으로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도어락과 같은 자동안전잠금장치는 손잡이를 돌릴 필요 없이 밥솥 뚜껑을 닫기만 하면 자동으로 압력 잠금 상태로 변경해준다. 또한 밥솥 상부에 디스플레이가 위치해 있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찰진밥, 현미, 잡곡, 만능죽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이렉트 메뉴 기능이 적용되었다.

특히 간결하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상부 디스플레이와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는 차별화된 디자인에 샤이니블랙의 컬러는 주방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밥솥 중앙에 위치한 밥상태 알리미는 초록, 노랑, 빨강 등의 색깔로 보온경과정도를 알려주어 언제나 가장 맛있는 밥을 맛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차콜 다이아몬드 코팅의 명품철정 내솥, 차콜 3중 파워패킹 등 밥맛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기능들이 적용되었으며 가격은 50만원대이다.

쿠첸 관계자는 “’도어락 밥솥’은 ’누가 사용해도 편리한 밥솥’을 만들자는 목표아래 개발된 제품”이라며 “자동안전잠금장치, 밥상태 알리미, 다이렉트메뉴 등 밥을 손쉽게 취사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갖춰 중장년층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첸은 도어락 밥솥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되며 바로 결제할 필요없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된다. 오는 23일 사전 예약자에 한해 도어락 밥솥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링크가 문자로 전송될 예정이다. 전송된 링크를 통해 구매 시에는 할인혜택과 함께 쿠첸 전자식 리모콘 선풍기, 편백나무 주걱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