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해피데이 가정의 달 행사

에브리데이해피데이

한국의 대표적인 고퀄리티 패션기업 (주)세정의 국민 브랜드 ‘인디언’과 페미닌 감성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 유명한 ‘올리비아 로렌’을 이곳 미주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든그로브의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가르시아 신상품 양복을 한정 판매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대표는 “양복 위아래 정장 한벌에 550달러 최고급 가르시아 신상품을 159달러로 대폭 할인 판매하는데 1948년 이전 출생하신 만 70세 이상 어르신의 경우 무조건 100달러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며 어르신의 경우 꼭 아이디를 지참하고 오실 것을 강조했다.

이번 특가 판매전은 특별히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지와 할아버지에게 모처럼 효도를 하려는 자녀들에게 아주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한인사회에서도 모임이나 행사 등에 입고 참석할 포멀한 양복 한벌쯤 마련해드리는 것도 작은 효도라 할 수 있다. 최고급 신사복 가르시아를 100달러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는 오는 20일까지. 물론 만 70세가 넘어야 100달러이고 안타깝게도 아직 70세가 되지 못한 분들은 159달러에 구입해야 한다. 한편 시니어 분들에게는 소정의 감사선물도 준비돼있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서 샤핑을 즐겨볼 만하다.

한국내에서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인디언’과 여성복의 대표 주자인 ‘올리비아 로렌’ 등을 80%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설 판매장으로 오렌지카운티 한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인들에게는 ‘정우성 남성복’, ‘수애 여성복’ 판매하는 곳으로도 알려져있고 구입 후 제품 만족도도 높다고 연용기 대표는 설명하고 있다.
▶가든그로브 매장 주소 (9618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아리랑 수퍼마켓 옆)

▶문의 (714)534-09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