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7 ThinQ로 최신게임 ‘카이저’ 즐긴다

- LG전자, 넥슨과 전략적 협업
- G7 씽큐에 카이저 탑재…공동 마케팅으로 아이템 혜택도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LG전자는 넥슨과 ‘전략적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LG G7 씽큐(ThinQ)’에 넥슨의 최신게임 ‘카이저’를 탑재하는 등 공동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G7 씽큐’의 디스플레이와 오디오 기능 등이 최신 게임 카이저를 즐기는데 최적의 효과를 내, 협업 시너지가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회사는 공동 마케팅으로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에서 가진 ‘전략적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오른쪽)과 넥슨 이정헌 대표가 LG G7 ThinQ 로 카이저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전자]

G7 씽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카이저 아이템을 받고, 별도로 ‘넥슨 카이저 팩’을 선택하는 고객은 25만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인 VIP 쿠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40만원의 게임 아이템 혜택을 받게된다.

또 LG전자는 G7 씽큐에 카이저를 기본 탑재하고 체험존에 카이저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쉽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LG G7 ThinQ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오래가는 배터리, 명품 오디오 등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 게임에 최적”이라며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LG G7 ThinQ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