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킹 옥중편지 본 장제원 “이쯤 되면 김경수 긴급체포해야”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조선일보의 ‘드루킹’ 김동원의 옥중 편지 보도에 대해 장제원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이 자신의 SNS에 “이쯤되면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를 긴급체포해야 한다”는 글을 올려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장제원 수석대변인은 18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신병이 확보된 사람의 편지다”라고 운을 뗀후 “이래도 제대로 된 특검을 하지 않을 것인가”라며 여당의 드루킹 특검 수용을 다시 압박했다.

그는 “매크로 조작을 전혀 몰랐다며 전 국민을 상대로 뻔뻔한 거짓말을 했던 김경수 후보는 참 가증스럽다”며 “댓글조작 시연하는 모습까지 보고도 자신은 아무런 관련없는 고고한 사람인 냥 경찰의 포토라인 앞에서 선거유세까지 했던 김경수 후보의 모습을 떠올리니, 그 연기력에 놀라울 따름이다”고 지적했다.

장제원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SNS캡처.

그러면서 “입만 열면 거짓말이다”며 “어제(17일) 김경수 후보는 사무실 개소식에는(서) ‘사람 잘못 봤다’, ‘드루킹사건은 네거티브’라고 말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장 수석대변인은 “도대체 뭐가 네거티브이고 어떻게 사람을 잘못 봤다는 것인가”라고 반문하며 “이제 또 다시, 특유의 또박또박 착한 말투로 어떤 다른 거짓말을 늘어놓을지 무척 궁금하다”며 김 전 의원을 압박했다.

이어 “이제 김경수 후보의 말을 들어줄 곳은 같은 편인 경찰과 검찰 밖에 없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