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우수 농수산물 판촉전 어바인 시온마켓에서 11일간 개최

전남우수농산물특판전
전남 우수농식품 판촉전이 열린 첫날부터 판매 부스에 한인들이 몰리면서 전라남도의 우수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사진은 판촉전 첫날인 17일 오전 부스를 오픈하자마자 장을 보러나온 한인들이 모여 제품들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생명의 땅 전남에서 엄선한 우수 농수산물 판촉전이 어바인 시온마켓에서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1일 동안 개최된다.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라남도 중소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전남 우수 농수산물 판촉전은 전남 지역의 농수산물 공동 수출 브랜드인 (주)네시피 F&B가 시행하는 판촉전으로 맛의 고향, 전남의 대표 먹거리를 이곳 미국에 그대로 옮겨온 대규모 판촉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우수 농수산물 판촉전에는 장성, 영광, 담양, 순천, 곡성, 보성, 진도, 장흥, 여수, 완도, 화순 등 전남 11개 지역 22개 농수산물 가공업체들이 참가하는데 장성의 (주)네시피F&B와 백양영농조합법인, 산들래식품 세군데 업체와 영광의 모시올영농조합법인과 미성영어조합법인, 담양의 안복자한과와 유기농샵, 순천의 혜인약초원과 명설차, 미가식품영농조합법인, 곡성의 생자연, 보성의 녹차식품개발원, 진도의 멸치신랑새우각시영농, 장흥의 인성수산, 여수 동백골식품, 완도 쌍둥이수산, 화순 사평기정떡 등이다.

주력 상품을 살펴보면 전복장, 강황쌀, 가루녹차, 깨강정, 보성한과, 진도미역, 찰다시마, 미역귀, 감식초, 약대추, 오미자, 구기자, 새조개살, 국산대두, 젓갈류 등으로 전남 지역의 농수산물 공동 수출 브랜드인 (주)네시피 F&B의 장현순 대표는 “올해는 장성의 특산물인 삼채를 이용해 만든 삼채된장국과 다양한 삼채가공식품 및 녹차의 고장 보성에서 만든 녹차한과와 깨강정, 녹차고추장, 진도 앞바다에서 채취한 진도미역과 찰다시마, 진도톳 등 전남의 우수한 특산물 100여가를 엄선했다”며 맛의 고장, 남도의 미각을 제대로 음미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라남도가 직접 주최하는 우수 농수산물 판촉전인 만큼 미주 한인 주부들의 관심도 뜨겁다.

어바인에 위치한 시온마켓 특설 판매부스

▶전남 우수 농수산물 판촉전 어바인 시온마켓 1호점 (4800 Irvine Blvd, Irvine, CA 92620)

▶5월17일(목요일)~5월27일(일요일) 11일간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