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실시간 숙박예약 캠핑푸드 한번에…‘체크인BBQ’ 오픈

-BBQ체크인 숙박예약ㆍBBQ몰 캠핑푸드 한번에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 실시간 숙박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BBQ는 펜션,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사진> 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체크인BBQ에서 BBQ와 MOU체결을 맺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하여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사이트인 체크인BBQ와 숙박 시설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캠핑푸드 쇼핑몰 BBQ몰을 운영하게 되었다” 며 “기존의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 및 제공하는 업계의 방식에서 탈피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했다.

체크인 BBQ 사이트와 BBQ몰은 연동 되어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시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 가능토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번거로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객실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받아볼 수 있다.

summer@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