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Soho 매장에 서울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입점

K Soho
12일 베벌리힐스 K Soho 매장에서 열린 서울 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입점식이 열렸다. 이번 행사를 위해 미국을 방문한 중소기업 업체 대표들과 중소기업중앙회 LA사무소 최종락(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 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KBIZ) LA 사무소(소장 최종락)가 운영하는 베벌리힐스 K Soho 매장에 서울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입점했다.

12일 열린 이번 행사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 제품으로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천연 염료를 사용한 에코백 업체인 자연미방, 셀프케어 피부관리기 로츠사, 아이디어 캐리어 백팩 제조업체인 엠비치오넴, 나무로 만든 천연스피커 업체인 스튜디오올 등 자연주의 컨셉을 지향하는 중소기업들의 대표가 직접 방문해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젠테이션과 수입상담 등을 벌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이밖에 서울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업체 25개사의 70여개 제품이 선보의 K Soho 매장에서는 비행기에서 갓 내린 따끈따끈한 아이디어 신제품들이 일반 소비자 및 바이어들을 위해 디스플레이된 채 상담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입점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많은 벤더들이 참가해 서울 소재 중소기업 제품들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최종락 소장은 “한국 중소기업들이 미국의 최고 상류층 지역인 베벌리힐즈에 소개되는 등 자부심을 가질만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서울 지역 중소기업제품 중에는 천연치약에서부터 다양한 화장품, 칫솔살균기, 유아용품과 무동력 음이온 공기청정기, 통가죽 지갑형 휴대폰 케이스 및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문의 (323)634-043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