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부드러운 콜드폼이 내 입술에…

-나만의 콜드 폼 입술 뽐내기…200명 선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쫀쫀한 무지방 우유폼이 얹어진 스타벅스의 콜드폼을 이용한 이벤트가 열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하는 ‘나만의 콜드 폼 입술 뽐내기’ 이벤트를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나만의 콜드 폼 입술 뽐내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5일부터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스타벅스 콜드 폼 동영상을 보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 댓글로 응모 소감 작성과 영상 공유하기, 친구 소환하기를 동시에 진행하면 된다.

추가로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음료를 활용해 재미있는 콜드 폼 입술을 표현한 사진을 댓글에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총 2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7월 13일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1개와 MMS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증정하고, 2등 3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2장, 3등 15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MMS 무료 음료 쿠폰은 콜드 폼 콜드 브루를 포함한 콜드 브루 음료 6종과 콜드 폼 카푸치노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콜드 브루 커피와 아이스 카푸치노 위에 얹혀지는 콜드 폼은 휘핑크림 대신에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이 적으면서 부드럽고 쫀득한 풍미가 특징이다.

콜드 폼 콜드 브루는 달콤한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를 연상시키는 음료로 콜드 브루에 콜드 폼이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 후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6월 출시한 콜드 폼 카푸치노도 출시 10일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