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여름 입맛 돋우는 잔칫상 한상

-100가지 메뉴 새롭게 출시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한식 요리 백선’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한식 요리 백선은 100여종의 한식메뉴를 잔칫상처럼 푸짐하게 차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콩국수, 홍시 빙수 등과 더위로 지친 입맛을 한껏 돋울 수 있는 갈매기살, 동파육 보쌈, 오리구이 등의 요리를 마련했다.

자연별곡이 ‘한식 요리 백선’ 콘셉트로 100여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원조 갈매기살 ▷동파육 보쌈(6월 말까지) ▷진미콩국수 ▷돼지고기 김치짜글이 ▷떡갈비 우엉강정 ▷우렁두부볶음 ▷매콤소떡소떡 ▷연잎주먹밥 ▷된장알리오올리오 ▷묵사발 ▷홍시빙수 ▷달걀유부초밥 ▷깻잎닭볶음밥 ▷메밀싹막국수 ▷건강호박죽 ▷텃밭두부버무리 ▷콘감자 사라다 ▷들깨수제비 ▷산더미슈 등이다.

한식 백선 신메뉴는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성인 기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자연별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자연별곡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연별곡 홈페이지 또는 이랜드파크 외식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랜드잇(E:LAND 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mmer@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