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리김치 비빔면 조합’…GS리테일,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 출시

-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면ㆍ팔도비빔면 맛의 컬래버레이션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하면 비빔면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GS리테일이 스테디셀러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비빔면 1위 팔도비빔면을 결합시키 비빔면을 선보였다.

GS리테일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 용기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편의점 자체브랜드(PB)라면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핵심 재료인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의 특제 소스 노하우와 결합을 해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오모리김치와 팔도비빔면의 맛을 결합한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오모리 김치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김치 원물과 양념을 레또르트 포장해 묵음 김치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빔면 맛에 칼칼한 볶음 김치의 맛을 합쳐져 보다 깊은 맛의 비빔면을 즐길 수 있다.

여름철에 차갑게 먹으면 오모리 김치와 어울려진 매콤한 팔도비빔면의 맛을, 겨울철에 따뜻하게 즐기시면 오모리김치볶음밥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하나의 특징.

조리법은 용기에 끓는 물을 넣고 3분을 기다린 다음, 물을 모두 따라낸 뒤 팔도비빔면의 액상 스프와 오모리 김치 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 된다.

권민규 GS리테일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비빔면을 많이 찾는 여름철을 맞아 GS25에서만 즐길 수 있는 깊은 맛의 비빔면을 준비했다”며 “특색있고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했다.

greg@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