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BNK바람통장 판매 수익금 1억원 기탁

지역 소외계층 구호기금으로 쓰여져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8일 BNK바람통장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이날 오전 본점을 방문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철수 회장에게 ‘BNK바람통장 판매 수익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BNK바람통장 판매 수익금 1억원은 지역 소외계층 구호기금으로 쓰인다.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왼쪽)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철수 회장(사진 오른쪽)에게 ‘BNK바람통장 판매 수익금 기탁 증서’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황윤철 은행장은 “BNK바람통장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올해도 판매 수익의 일부를 좋은 일에 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익형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부산은행은 같은 날 BNK단비통장 판매 수익금 1억원과 5000만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각각 기탁했다.

BNK경남은행과 BNK부산은행이 지난 2015년 출시한 BNK바람통장과 BNK단비통장은 ‘울산·경남·부산 지역민의 단비가 되고 바람을 이루어 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특히 입출금식통장인 BNK바람통장은 각종 수수료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통장판매 수익의 일부가 지역 소외계층 구호를 위한 기금으로 활용된다. 가입은 개인과 법인 누구나 1인 1계좌에 한해 가능하다.

hmd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