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헬로모바일, ‘청춘뮤직폰’ 출시…“중장년 취향저격”

- 트로트ㆍ메들리ㆍ7080히트곡 등 1100곡 수록
- 데이터 차감ㆍ음원 사용료 無…36개월 무제한 사용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알뜰폰 헬로모바일이 모바일 음원 이용환경에 익숙하지 않았던 중장년층을 위해 트로트, 메들리뿐만 아니라 7080 인기곡을 담은 뮤직폰을 내놨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은 고음질 인기음악 1100곡이 수록된 ‘청춘뮤직폰’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CJ헬로 모델이 ‘청춘뮤직폰’ 출시를 알리고 있다. [제공=CJ헬로]

‘청춘뮤직폰’은 음원이 단말기에 내장돼 있어 데이터 차감이나 음원사용료 없이 최대 36개월간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나훈아, 심수봉, 장윤정 등 신구세대 트로트뿐만 아니라 조용필, 이문세 등 7~80년대의 인기가수 히트곡까지 다양하게 수록했다.

이용자는 인터넷 연결 없이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데이터 요금 걱정이 없고 편리하다. 더 듣고 싶은 음악이 있다면 추가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말기는 삼성전자 갤럭시J3다. 16GB의 내장메모리를 사용해 1100곡의 음원(2GB)을 담고 있어도 저장공간이 충분하며, 필요할 경우 외장메모리를 이용해 확장할 수 있다. 단말기 출고가는 29만7000원이지만 단말지원금을 지급받으면 할부원금은 0원이 된다. 요금제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청춘뮤직폰’은 지난 18일부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판매 중이다. CJ헬로는 전국 헬로모바일 대리점과 하이마트로도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A/S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고, 청춘뮤직폰 전용 고객센터도 마련돼있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청춘뮤직폰은 단말과 콘텐츠의 세대맞춤형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니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대한 세밀한 관찰을 통해 만들어졌다”며 “음악의 힘으로 부모님께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는 최고의 효도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uni@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