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1위 아이스크림 매그넘, 국내 매장 첫 오픈

영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강남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강남점 오픈…국내 최초, 세계 최대 규모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영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지난 20일(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MAGNUM Pleasure Store)’를 공식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대 규모다.

매그넘은 이 날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행사에는 우메시 샤(Umeshi Shah) 유니레버 인터내셔널 회장, 칼페시 파머(Kalpesh Parmar) 유니레버 코리아 사장, 이주복 카펨 대표 등 유니레버 임원단과 주요 관계사 대표 10여명이 참석해 매장 오픈을 축하하고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그넘 서울은 ‘진한 즐거움에 빠지다’라는 컨셉 아래 1920년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이 매그넘(Make My Own MAGNUM)’ 서비스는 2030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가지 매그넘 아이스크림 바에 20여 가지의 토핑, 3가지 초콜릿 코팅과 드리즐을 조합해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특별 서비스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는 런던을 비롯 미국 뉴욕, 이탈리아 로마, 캐나다 토론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운영된다.

우메시 샤 유니레버 인터내셔널 회장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한국 첫 매장인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매그넘만의 진한 즐거움을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