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익학원 파고다 대표강의 탑토익, 여름방학 스파르타 특강 마감임박

종로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인기강좌인 탑토익 수업이 여름방학을 맞아 빠른 마감률을 보이고 있다. 탑토익은 LC 쌜리 강사와 RC 이연경 강사로 이뤄진 팀으로 ‘제대로 된 스파르타 관리’를 모토로 최단기에 목표점수를 달성하도록 지도한다.

특히 토익학원 중 탑토익에서만 유일하게 진행되는 디텐션(Detention) 스터디는 의지가 약한 학생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다. 디텐션 스터디는 학생들이 과제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거나 단어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경우 남아서 미흡한 부분을 모두 수행한 후 집에 가는 시스템이다. 그날 해야 할 공부를 절대로 미루지 않고 따라갈 수 있도록 한다. 말로만 하는 관리가 아닌 정말 제대로 된 관리로 중도에 포기 없이 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방대한 학습량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정말 시험에 나오는 중요한 핵심만을 쏙쏙 뽑아 가장 군더더기 없이 내용을 체계적으로 전달하여 자신감을 얻게 한다. 이는 탑토익 강사들이 매달 토익 시험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날카로운 문제분석과 출제경향을 항상 꿰뚫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포괄적인 내용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집중적으로 공부해 시간 내 문제를 다 풀고 나올 수 있게 하는 것이 탑토익이 인정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탑토익 수업은 유튜브와 같은 채널에서 이미 인기 강의로 강의력을 인정받았으며, 여러 SNS 채널을 통해 선생님들이 직접 개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강의를 찾고 있는 학생들 중 자신에게 꼭 맞는 수업을 결정하기 어렵다면 언제든지 ‘종로 탑토익’ 검색을 통해 선생님과의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종로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방학 때마다 토익공부를 시작했다가 포기했던 모든 예비 토익커들에게 중도포기 없는 탑토익 수업은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현재 7월 대비 수강신청 기간으로, 인기 강좌답게 빠른 마감률을 보이고 있어 토익 공부를 시작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조금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병찬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