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LA CGV에서 오너 초청 영화 상영

CGV 제네시스

제네시스가 LA와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두 곳의 CGV 프리미엄 시네마에서 ‘제네시스 오너 초청 무료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제네시스는 10일 제네시스(G90, G80, G80 SPORT, 현대 제네시스, 제네시스 쿠페, 에쿠스 포함 )오너를 위해 오는 14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LA 와 오렌지카운티 소재 CGV 극장에서 현재 미박스 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마블의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를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상영회는 웹사이트 www.genesisevent.net/ownermovieevent 를 통해 사전 예약을 마쳐야 하며 LA CGV는 14일 오전 10시와 1시에 그리고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파크 CGV는 21일오전 11시에 각각 상영한다. 참가자는 상영 당일 제네시스 차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동차키, 자동차 등록증, 그리고 보험 증서 등을 지참해야 하며 1인을 동반해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제네시스의 그레이스 김 다문화 마케팅 시니어 매니저는 “신개념 문화공간인 CGV 제네시스관에서 제네시스 고객을 모시고 브랜드 체험 및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 영화 상영회를 개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LA와 부에나팍 CGV 등 2곳에 설치된 ‘제네시스 프리미엄 시네마’는 미국에서 한국 브랜드를 네이밍(Naming)한 최초의 영화관이다. 상영관 입구는 물론 내부에 제네시스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 및 소품들이 설치돼 있고 항공기 최고급 리클라이닝 좌석에 개인용 컵홀더와 이동식 테이블, 조명시설, 그리고 USB포트 등을 설치해 관람객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