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세단 제네시스 G70 북미 시장에 5개 트림으로 출시

G70

북미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G70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제네시스 G70은 어드밴스드, 엘리트, 프레스티지, 스포츠, 그리고 다이내믹 등 총 5개 트림으로 출시되며 후륜 구동과 사륜 구동 그리고 6단 수동변속기가 적용된 2.0 터보 모델 등이 옵션으로 포함돼 있다.

G 70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를 적용해 자택 실내나 사무시에서 아마존의 인공지능 비서 알렉사와 접속해 음성 제어를 통한 도어락 조정, 원경 시동, 차량 내 온도조절은 물론 스마트 워치를 활용한 위치 추적도 가능하다. 또 발렛 서비스 예약과 무료 유지관리 5년/6만마일 보증수리. 10년/10만마일 파워트레인 워런티, 최초 3년/3만6000마일까지 무료 발렛서비스와 함께 렌트카 서비스를 포함시켜 고객 편의를 최대화 했다.

제네시스 G70은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목표로 고강성 차체 위에 전방추돌방지, 보행자 인식, 크루즈 컨트롤, 타이어 압력 감지 센서, 차선 유지, 하이빔 조절, 사각 감지 및 경보 , 운전자경고 그리고 7개 에어백 등 다양한 능동형 안전 장치와 전 좌석 오토 업다운 윈도우가 기본으로 적용됐고 트림이 올라갈 수록 옵션이 추가된다.

엘리트 트림에는 기본 사향에 메모리 시트, 우천감지 와이퍼 그리고 렉스콘 오디오가 더해지며 프레스티지 트림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서라운드뷰 모니터, 나파가죽시트,2열 열선, 다이나미카 헤드라이너가 탑재된다. 스포츠 트림에는 레드컬러 나파가죽시트, 다크크롬 그릴, LSD, 다크 틴트 테일라이트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강조한 다이내믹에는 엘리트 트림 적용 옵션 위에 6단 수동변속기와 LSD, 19인치 휠과 섬머타이어, 브렘보 브레이크, 수동 주차 브레이트 그리고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단 다이내믹의 경우 후륜구동만 제공되는 점은 유의해야 한다.

제네시스는 이외에도 미국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다이내믹 에디션과 디자인 에디션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다. 다이내믹 에디션은 3.3 T 스퐁츠 모델에 미쉐린 PS4타이어와 전용 브레이크 패드가 디자인 에디션은 G70 3.3T 스포츠에 블랙 포레스트 그린 컬러 대시보드, 크림 컬러 가죽시트로 구성된되고 프리미엄 캐빈 에어필터, 제네시스 로고 헤드레스트, 맞춤형키커버도 특별히 추가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