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관의 아름다운 세상] 레이크 타호 Eagle Falls

Eagle Falls

레이크 타호 이글스 폴스(Eagle Falls) 일출

로스엔젤레스에서 약 450마일 떨어져있는 레이크 타호는 한인들에게도 휴양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차를 운전해 떠난다면 약 8시간 정도 북상해서 올라가야 한다. 레이크 타호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 동쪽으로 높은 산중에 있는 큰 호수다. 이 호수는 캘리포니아와 네바다주에 걸쳐 형성돼있으며 겨울에는 스키, 여름에는 수상 스포츠와 캠핑, 하이킹 등을 즐길 수 있는 캘리포니아 북단의 대표적 휴양지다. 호수 동쪽으로는 네바다주에 속해 있어 큰 호텔과 카지노가 있으며 캘리포니아주 지역에 위치한 사우스 레이크 타호에는 스키장, 캠핑장과 숙박 시설과 식당들이 많이 있다.

사우스 레이크 타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에메랄드 베이 스테이트 파크는 레이크 타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뷰를 갖고 있다. 레이크 타호 동쪽 끝에서 올라오는 아침 해를 기다리며 아름다운 에메랄드 베이를 카메라로 담았던 그 순간은 환상적인 선라이즈였다.

절로 “우와!!” 라는 감탄사가 터져나올만큼 장관인 일출이었다. 내 생애 잊지 못할 일출로 남을만큼 인상적이다. 운전을 직접 해서 가기에는 물론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한번쯤 온 가족과 함께 차를 운전하며 올라가볼만한 가족 휴양지임은 틀림없다.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레이크 타호로 당신을 초대하고 싶다.

양희관(베네딕트)/사진작가

출사투어 안내 ▶문의전화 :(213)446-7476 / 이메일:[email protected]

▶웹사이트 www.betterphototri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