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아이즈(IZ), 9월 첫 일본 콘서트 10회 개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보이밴드 아이즈(IZ)가 첫 일본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즈(현준, 지후, 우수, 준영)는 오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총 10회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첫 공연은 도쿄 ‘SHIBUYA VUENOS’에서 열릴 예정이며,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 두 차례 무대를 가진다.

아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TOKYO LIVE TOUR-OPEN YOUR IZ’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일본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즈는 비비드한 색상의 의상을 입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며 일본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한껏 올렸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며, 두 번의 미니앨범 활동과 100여 회가 넘는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완성도의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첫 일본 콘서트를 앞둔 아이즈의 리더 현준은 “일본 팬 분들 앞에서 펼치는 첫 콘서트인 만큼 설레고 기대가 많이 된다”며 이어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멋진 공연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는 31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즈의 첫 일본 콘서트 ‘TOKYO LIVE TOUR-OPEN YOUR IZ’ 티켓은 판매처(http://www.kpopspace.jp)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