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네이처, 데뷔 무대 후 팬들의 큰 반응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신예 걸그룹 네이처가 KBS2 뮤직뱅크 및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방송 데뷔를 한 이후 SNS채널의 관련 영상 조회수들이 급증하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네이처는 지난 17일 KBS2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18일(토) MBC ‘쇼! 음악중심’에서 그룹명을 연상하게 하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자신들의 타이틀곡인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를 통해 청순하고 톡톡 튀는 ‘기분 좋은’ 매력을 발산했다.

네이처의 데뷔곡 ‘Allegro Cantabile’는 싱그러운 에너지를 뿜어내는 락비트와 대중적인 편곡이 접목된 빠른 BPM을 가진 곡으로, 젊고 발랄한 에너지를 한껏 전해주는 댄스팝 곡이다. 네이처는 짝사랑을 표현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루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총총 댄스’와 사랑을 이루겠다는 염원을 표현하기 위한 ‘총알 엔딩’ 포인트 안무를 통해 짝사랑의 열병을 앓는 소녀들의 순수한 마음을 상큼 발랄하게 보여주며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꾸몄다.

한편, 네이처의 성공적인 방송 무대를 증명하듯 방송 후 공식 SNS와 관련 채널들에 게재되어있는 영상들의 총 조회수가 급증하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네이처의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 뮤직비디오의 경우, 8월 17일 기준 네이처 공식채널에서 4만 5천을 기록하던 것이 방송 데뷔 이후 급증, 19일 오전 현재 10만을 기록했으며, 스톤뮤직 채널 26만, 네이버 TV 5만 등으로 50만을 달성했다. 또한 아프리카 TV의 유명 BJ 춤추는 곰돌 버스킹에서 선보인 네이처의 ‘랜덤 플레이 댄스 영상‘ 은 춤추는 곰돌 채널 과 KPoP 팬 인스타그램 등을 합해 총 조회수 120만을 돌파하고 있으며, 지난 주 공개한 네이처의 댄스 챌린지 영상도 네이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이외에 댄스 동영상 관련 유명 페이스북 채널에서 인기를 얻으며 총 조회수 80만을 기록했다.

네이처의 데뷔 무대를 본 후 국내외 팬들은 SNS 댓글을 통해 “기존 걸그룹과 다른 산뜻한 느낌이 너무 좋다.”,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 “독특하고 상큼한 매력에 눈을 뗄 수가 없다.”, “곡에 중독이 되는 것 같다.” 등의 소감과 응원 댓글을 남기고 있다.

네이처의 리더 루는 성공적인 지상파 데뷔 신고식을 치른 뒤, “첫 방송무대라 많이 떨렸지만, 많은 팬들에게 그 동안 준비했던 것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뻤다. 데뷔 무대에 가족들도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었다. 향후 활동에도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이처는 방송 데뷔 직후인 19일 일요일 오후 3시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야외무대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향후 팬사인회 등을 통해 팬들과의 직접 만남도 계획하고 있다.

걸그룹 네이처는 전 SM C&C 대표이사를 역임한 정창환 대표가 독립하여 최초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그룹명인 네이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으로부터 활력을 얻어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또 다시 일상을 살아가는 것에 착안,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힐링을 원하는 동시대인들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고 싶은 네이처 멤버들의 바램이 담겨있는 팀명이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