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후 모습 미리 보세요” 한샘, ‘온라인 VR모델하우스’ 열어

리모델링 스타일패키지 4종 온라인으로 가상 체험

홈인테리어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리모델링 후 내집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VR(가상현실) 모델하우스’<사진>을 4일 열었다.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리모델링 패키지 4종을 미리 VR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모던화이트(25평형)’, ‘모던차콜(34평형)’, ‘모던클래식와인(34평형)’, ‘모던베이지(37평형)’ 등 총 4개의 리모델링 패키지가 3D로 구현됐다.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한 뒤 현관·거실·침실·주방 등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샘은 VR모델하우스 출시와 함께 리모델링 공사패키지 8종도 새로 선보인다. 마루·창호·문·벽지로 구성된 ‘기본공사 패키지’, 중문과 창호로 구성된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 마루와 중문으로 구성된 ‘층간소음 방지 패키지’ 등이 있다. 역시 3D로 구현되며, 제품정보와 대략적인 공사비도 확인 가능하다.

한샘은 VR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700만원 이상 리모델링 공사를 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오젠 진공블랜더’나 ‘위닉스 제습기’를 준다. 900만원 이상 공사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2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80만원 상당의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3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

한샘 관계자는 “리모델링공사 때 부엌·욕실·창호·바닥재·조명 등 각각의 제품을 하나씩 선택하는 게 쉽지 않다. 또 시공이 끝나면 기대했던 것과 달라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 “VR모델하우스로 공사 후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