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코리아, 제품 체험 위한 ‘LAPP EXPERIENCE’ 서비스 출시

랍코리아가 진행하는 무료체험 캠페인 ‘랍 익스피리언스’의 서비스 샘플박스 [제공=랍코리아]

- 누구나 3일 이내 샘플 박스 받을 수 있어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독일 산업용 케이블전문 생산공급업체 랍그룹(LAPP GROUP)의 한국지사인 랍코리아는 자사가 새롭게 개발한 알루미늄 솔라 케이블의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제품 체험 캠페인 ‘랍 익스피리언스(LAPP EXPERIENCE)’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광순 랍코리아 대표는 “랍 익스피리언스는 샘플을 요청하는 고객들에게 샘플 박스와 제품설명서를 보내, 구매 전 제품을 체험하게 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대상 제품은 최근 개발된 알루미늄 솔라 케이블 ‘ÖLFLEX® SOLAR AL FLEX’이며, 타 제품군에 대해서도 향후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ÖLFLEX® SOLAR AL FLEX는 랍코리아에서 개발한 알루미늄 도체 케이블로, IEC60228(절연케이블용 도체의 국제표준) 5등급에 준하며, 가볍고 유연해 지붕처럼 저중량이 필요한 협소한 공간에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열 안정성이 높고 절연 저항이 더욱 개선돼 화재 위험에도 강하다고 덧붙였다.

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3일 이내에 샘플 박스와 설명서를 받을 수 있다.

랍코리아는 2000년 7월 설립된 산업용 케이블 전문회사로, 독일 랍그룹의 산업용 전원 및 제어 케이블 브랜드 ÖLFLEX®을 주축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합한 산업용 케이블 및 커넥터, 글랜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화성의 생산공장을 본사로 전국 5개 영업사무소를 갖고 있다.

독일 랍그룹은 1957년 오스카 랍이 ÖLFLEX®라는 산업용 제어 케이블을 개발한 이래 자동차, 반도체, 중공업, 철강, 조선 등 각 산업에 적용되는 4만개 이상의 케이블 및 관련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슈튜트가르트에 있고 전세계 40개의 지사와 17개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다.

nic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