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마이디플러스, 폴루실드 5% 함유 ‘방탄쿠션’ 선봬

사측 “미세먼지·자외선 차단·톤업·미백·주름개선·피부재생 등 효과”

코스메슈티컬 업체 마이디플러스(대표 안봉균)는 폴루실드(Pollushield)를 5% 함유한 ‘멀티쉴드 톤업 쿠션’, 일명 ‘방탄쿠션 파운데이션’<사진>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폴루실드는 스페인 리포텍 사가 개발한 화장품 원료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탄쿠션’은 핵심 원료인 폴루실드를 통해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SPF 50 및 PA )이 있다. 여기에 톤업·미백·주름개선·피부재생·피부진정 효과도 있다는 게 회사측 주장이다.

마이디플러스 측은 “일반 화장품 쿠션이 피부커버력을 중심으로 기능을 제공하는 것과 차별화해 피부노화의 주범인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손상을 방지하는 것이 기본”이라며 “골프 축구 등산 자전거 낚시 등 야외활동 때 알맞다”고 설명했다.

방탄쿠션은 정품 15g 1개, 리필 15g 1개, 정품 15g 1개 리필 15g 1개 세트 등 3종류로 구성됐다. 올웨이즈블루 쇼핑몰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마이디플러스는 ‘대국민 면역력 강화프로젝트’로, 에이티젠(대표 박상우)이 최근 개발한 면역력강화 건강기능식품 ‘NK365’와 ‘방탄쿠션’을 결합해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