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 강조…비비안 ‘리얼마이핏’ 브라

-플렉서블 핏 와이어 적용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남영비비안의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가을 신상품 ‘리얼마이핏(Real My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마이핏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는 속옷 트렌드에 맞게 가슴에 느껴지는 답답함을 최소화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진> 비비안 2018년 가을신상품 ‘리얼마이핏’ 브라 세트 [제공=남영비비안]

이를 위해 리얼마이핏 브라는 일반적인 브라에 사용되는 딱딱한 와이어가 아닌 부드럽고 유연한 ‘플렉서블 핏 와이어(Flexible Fit Wire)’를 적용했다. 한층 더 유연해진 와이어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탱하면서도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는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습기에 취약한 브라의 안감은 기능성 쿨링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ㆍ건조해준다.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가슴 본연의 핏을 자연스럽게 살려주기 위한 디자인도 적용됐다. 브라 컵 안에 있는 신축성 좋은 파워네트 원단이 가슴의 옆 부분까지 감싸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주며 감추기 어려운 겨드랑이 군살도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가을의 분위기를 담은 색상 구성과 컵 가장자리를 따라 수놓아진 자수와 비즈 포인트도 돋보인다. 컵 하단에는 섬세한 주름 장식으로 우아한 느낌을 더했으며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비비안 리얼마이핏 브라는 고혹적이고 트렌디한 퍼플 컬러와 함께 활용도 높은 에이프리코트 컬러, 블랙 컬러 총 3가지이며 컵은 AA부터 E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세트 팬티로는 노라인, 헴라인, 레이스라인 3종류로 구성됐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