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 진행…“5만원 이상 결제시 잔돈 할인”

[사진=SSG페이는 이마트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잔돈을 할인해주는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시행
- 지갑없이 SSG페이로 결제ㆍ할인ㆍ적립 등을 한 번에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최근 모바일 간편 결제가 활성화하면서 ‘현금 없는 사회’를 넘어 ‘지갑 없는 사회’로 가는 발걸음이 빨라졌다. 현금은 물론,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휴대전화만 소지하면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결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한 것.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이마트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주는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시행된다. 예를 들어 이마트에서 결제 금액이 5만730원일 때 SSG페이로 결제하면 동전 금액인 730원을 제외한 5만원만 결제되는 ‘뒤끝가’ 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각종 쿠폰과 카드사의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다만, 주류와 담배, 종량제봉투, 도서, 임대매장, 문화센터, 식당가는 제외된다.

SSG페이 이용 고객은 결제와 동시에 쿠폰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ㆍ전자 영수증 발행, 주차정산 등 바코드 스캔 한 번에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매장이 붐빌 때는 고객들의 결제 대기시간도 단축할 수 있으며 종이 영수증을 분실해도 SSG페이 앱 내에서 전자 영수증을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시작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하는 가맹점을 확대 해나갈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지갑없이도 편리한 결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SSG페이는 지난해 4월부터 진행된 한국은행의 ‘동전 없는 사회’ 시범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마트,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 거래 시 발생하는 잔돈을 SSG페이의 ‘잔돈 적립 서비스’를 통해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SSG머니는 SSG페이 온ㆍ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greg@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