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애플라인드, 흡습속건 ‘슬림 스판 팬츠’ 출시


기능성 스포츠웨어 업체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슬림 스판 팬츠’<사진>을 6일 출시했다.

슬림 스판 팬츠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레딜런(radilon)의 원단을 사용해 만든 제품. 우수한 색감과 광택,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복원력 및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바지 안쪽 면의 도트 패턴의 돌기를 적용, 피부와 맞닿는 면에 공기층이 형성돼 피부에 엉키거나 달라붙지 않는다고. 공기층은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의 통기성을 제공하고, 가을에는 일정한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애플라인드의 편발수 코팅기술을 더해 안쪽면의 흡습속건과 바깥면의 발수코팅으로 땀, 커피, 흙탕물 등 어떠한 외부 오염에도 옷을 본래의 상태로 유지시키며 편안함을 더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더욱이 색상에 따라 허리 안쪽과 뒷쪽에 각각 울밴드와 라이크라 밴드를 적용, 허리 신축성을 높였다고도 했다. 허리 안쪽에 울밴드를 넣은 남성용 다크네이비 제품과 여성용 그린 제품은 착용시 1인치 정도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밖에 자외선(UV) 차단 기능으로 가을철까지 이어지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남성용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색상과 여성용 다크네이비, 그린, 레드 색상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과 애플라인드 공식 쇼핑몰에서 취급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