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 ‘군전역간부’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2018 전역예정장병 취업박람회’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영업전문인재 채용설명회 모습 [제공=LG유플러스]

- 인원 제한 無…우수 인재 전원 채용
- 30일까지 모집…정규직 조기전환 기회 부여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대상은 하사 이상으로 전역하는 군간부다. 선발된 영업전문인재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FM(Floor Manager)로 근무하게 된다. FM은 통신 서비스의 컨설팅 및 판매, 고객응대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특별채용의 전형 절차는 오는 30일까지 서류접수 후, 내달 중으로 ▷온라인 인공지능(AI) 면접 ▷1데이(Day) 면접 ▷임원 면접 ▷채용 검진 등의 절차를 거치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전형의 모집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우수한 군전역간부 인재에 대해 전원 채용할 방침이다. 또 군전역간부로 입사한 영업전문인재는 입사 후 1년 평가 ‘B’등급 이상이면 정규직 조기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아울러 영업전문인재들이 FM뿐만 아니라 직영점장 및 영업채널관리자, 지원팀장을 거쳐 영업담당(임원)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약 개인이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 LG유플러스가 대리점 창업관련 비용을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향후에도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의해 채용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채용규모를 지속 확대하는 등 군전역간부를 적극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정철 LG유플러스 PS인사/지원담당은 “군전역간부로 입사해 우수한 성과를 내는 영업인재가 많아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yuni@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