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ㆍ롯데몰, 추캉스 고객을 위한 추석 이벤트 풍성

롯데몰 김포공항의 가훈 적어주기 이벤트.

- 가훈 써주기에서 재즈 페스티벌까지
- 한가위 만틈 다채로운 행사 풍성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롯데월드몰과 롯데몰(김포공항, 수원, 은평)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롯데몰 김포공항이 25, 26일 이틀간 지하 1층 MUJI매장 앞에서 가훈 적어주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서예 작가가 고객의 가훈을 적어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하루 8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24일에는 한복 착용 고객을 대상으로 놀부부대찌개, 사보텐, 봉추찜닭 등 7곳의 F&B 매장에서 사이드 메뉴 또는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특설무대에서는 아동 동반 가족고객을 위한 마술쇼를 펼친다.

롯데월드몰은 22일 5층 29스트리트에서 10월 중순에 예정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참가 가수의 공연을 선보인다. 22~26일 4층 연두마루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마임공연이 진행된다. 22일, 24일, 26일에는 마술쇼가, 23일과 25일에는 마임공연이 각각 펼쳐진다.

롯데몰 수원은 21~26일 1층 센터홀에서 전통문화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떡매치기, 팽이치기, 윷놀이, 투호던지기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3일 2층 상설무대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전래동화 ‘해님달님’ 인형극을 진행한다.

롯데몰 은평은 23~25일 1층 센터홀에서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존을 선보인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팀장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복합쇼핑몰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추캉스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린이 인형극부터 민속놀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추캉스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했다.

greg@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