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합금 2호 로보트 태권브이 한정판 사전예약

한정판으로 출시된 ‘토이저러스 합금2호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 [제공=롯데마트]

-오는 22일부터 피규어 2000개 예약판매
-높은 합금 비율로 묵직한 무게감이 일품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로보트 태권브이, 진짜가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오는 22일부터 ‘토이저러스 합금 2호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2000개 한정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통해 국내 피규어의 역사를 새로 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후 다양한 태권브이 버전을 선보였고 올해 1월에는 ‘반다이’의 초합금혼 시리즈에 비견될 ‘토이저러스 합금’을 론칭하면서 1호로 ‘아스트로 강가(짱가)’를 선보인 바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토이저러스 합금 2호 태권브이는 ‘오프로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피규어 제작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블리츠웨이’에서 제작되며 국내 로봇 중 최초로 합금으로 양산된 피규어로 기록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또 디자인 콘셉트는 로보트 태권브이 만화영화 전반부와 포스터 버전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만들어졌으며 17㎝ 크기로 다양한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이고 교체 가능한 주먹, 편 손, 손날 등 부품 3종이 함께 구성돼 역동적인 포징(Posing)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예를 들면 로보트 태권브이 만화 영화 속 태권도 발차기, 주먹 지르기, 손날 치기 등의 자세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다.

특히 합금 제품인 만큼 PVC, ABS 등 플라스틱 소재 외에 가슴과 골반, 종아리, 팔 등에 합금이 높은 비율로 사용되어 피규어 매니아들이 중요시 하는 묵직한 무게감도 일품이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지난 해부터 토이저러스에서 다양하게 선보이는 태권브이는 7080 아빠 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국내 캐릭터”라고 말했다.

한편 토이저러스 합금 2호 로보트 태권브이의 배송은 오는 10월말까지 고객이 구매 결제 시 입력한 배송지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