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니아’ 23일 시즌 종영, ‘두니아 최후의 날’ 시청자 투표 진행

-살아남은 8인의 운명은?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이번주 2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 종영한다. 앞서 30일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종영을 할 예정이었지만, 스페셜 방송을 하지 않고 기존 기획대로 15회로 마무리를 하게 된 것.

특히 마지막 방송에서는 유노윤호-정혜성-루다 등 살아남은 8인의 최후의 운명이 시청자 투표로 결정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멤버들이 ‘두니아’을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걸고 팽팽한 대결을 앞둔 가운데, ‘두니아 프로젝트’, ‘워프홀’, ‘귀환’ 등 아직 풀리지 않은 단서들이 어떻게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 측은”이번주 2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 종영한다. 앞서 종영 날짜로 알려진 30일에는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방송을 할 예정이었지만, 기존 기획대로 15회를 끝으로 마무리한다”라며 “특히 마지막 방송에서는 살아남은 멤버들의 최후의 운명이 시청자분들의 실시간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6월 3일 첫 방송된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가 오는 23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종영을 알린 가운데 마지막회에 대한 기대가 뜨거워지고 있다.

현재까지 ‘두니아’에 살아남은 사람은 유노윤호-정혜성-루다-샘 오취리-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 총 8명이다. 지난주 이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두니아’에서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두고 양보 없는 대결을 시작했다.

‘두니아’에서 유일하게 죽음과 부활을 경험한 열정리더 유노윤호와 ‘두니아’의 비밀과 워프홀을 열 수 있는 컨트롤러 작동법을 알고 있는 정혜성이 각각 주축이 된 두 팀은 서로를 향한 의심과 불신으로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멤버들의 최후의 운명이 시청자 투표로 결정될 예정.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두니아’에 남겨진 8명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멤버들 모두가 미지의 세계인 ‘두니아’를 탈출해 현실세계로 귀환할 수 있을지, 멤버들이 공룡의 공격을 받고 죽은 돈스파이크를 부활시킬 수 있을지 등 누구도 예측할 없는 ‘두니아’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