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소망 소사이어티 샌디에고 지부 발족

소망 소사이어티 샌디에고 지부 발족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를 비젼으로 오렌지카운티와 LA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에서는 오는 27일(토)에 ‘여러분 준비되셨습니까? 당하는 죽음에서 맞이하는 죽음으로’란 주제로 소망 포럼을 개최한다. 유분자 이사장은 그동안 소망 소사이어티에서는 The End of Life와 관련된 다양한 이슈를 가지고 OC 지역과 LA에서 6차의 소망 포럼을 개최했는데 샌디에고 한인커뮤니티에도 소망 포럼의 이러한 이슈의 중요함을 알리기 위해 이번에 샌디에고에서 지부를 발족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죽음은 누구도 피할 수 없지만, 누구에게나 인기없는 주제이고 가능하면 이야기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러나 준비없이 당하는 죽음은 당사자가 삶의 마무리를 잘 할 수 없고 가족들도 당황하게 마련이다. 누구나 아름답게 잘 살기를 원하고 아름다운 죽음을 맞기 원하지만 그에 대한 준비가 없다면 잘 마무리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이번 포럼을 통해 아름다운 죽음을 맞이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그 답을 드리려 한다. 그리하여 모든 분들이 아름다운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죽음 준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소망 포럼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일시 2018년 10월 27일(토) 10:00 AM~1:00 PM

▶장소 샌디에고한인연합감리교회(6701 Convoy Ct, San Diego, CA 9211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