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색은 이미 시작됐다’ 이선빈-이규한, 현실 밀착 로맨스 시작

[사진제공=tvN]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19’의 여덟 번째 작품인 ‘각색은 이미 시작됐다’(극본 김도연, 연출 정형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선빈과 이규한이 호흡을 맞추는 ‘각색은 이미 시작됐다’는 자신들의 이별을 영화로 각색 중인 남녀가 그들이 헤어진 진짜 이유를 알아가는 현실 밀착 로맨스를 담는다. ‘막돼먹은 영애씨’의 정형건 감독과 오펜이 배출해낸 김도연 작가가 만나 공감대 높은 현실형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중 이선빈은 과거 명성을 되찾기 위해 전 남자친구와 시나리오 작업을 해야 하는 영화감독 ‘희수’ 역을, 이규한은 과거 밑바닥을 찍었지만 지금은 잘 나가는 시나리오 작가가 된 ‘필기’ 역을 맡는다. 과거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일로 인해 다시 재회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굳은 표정으로 서로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필기가 희수의 머리 위에 우산을 씌워주고 있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겨 이별을 하게 됐는지, 또 극 중 영화 시나리오를 통해 그 오해가 어떻게 풀릴지가 관전포인트다.

‘드라마 스테이지 2019’는 신인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CJ ENM이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약 200억 원을 투자하는 신인스토리텔러 지원 사업 ‘오펜’의 공모전에서 164:1 의 경쟁률을 뚫고 당선된 10개 작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드라마 스테이지’는 인공지능, 보이스피싱, SNS 등 사회상을 담은 다채로운 소재와 블랙코미디,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가 준비돼 있다. 작품성과 화제성을 갖춘 ‘드라마 스테이지’에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각색은 이미 시작됐다’는 오는 12일 밤 12시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