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마트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설날 선물주문 접수

HMART고국통신-01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2월 5일 설날을 앞두고 시작된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의 가족이나 지인, 거래처 등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는 설날에 어울리는 명품 한우를 비롯, 굴비,옥돔, 친환경 상품 뿐 아니라 곶감, 정관장 홍삼 등 고객의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상품을 추가하여 최대 35% 할인하는 특별 할인 판매 행사로 진행된다.

2017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고창 수협군이 인증한 장어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하여 최상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50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판매하며,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평균 2~3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4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설 연휴 시작 전 배송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 1월 23일 전까지 주문할 것을 권하고 있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www.hmart.com)와 전화(1-800-648-0980) 또는 H마트 매장에서 가능하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