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인 커뮤니티, 한인 비영리단체에 모금 노하우 전수

daniel-rothblatt유태인 커뮤니티가 한인 커뮤니티내 비영리재단을 돕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한다.

미국 정규 사립대학인 아메리칸 쥬이시 대학(American Jewish University·AJU) 경영대학원에서는 오는 31일 오후 5시부터 2시간동안 한인타운의 대표적인 비영리단체인 KYCC(관장 송정호) 콘퍼런스 룸에서 기금모금 노하우를 전수하는 세미나를 갖는다.

이 세미나에서는 남가주의 대표적인 유대인 단체인 쥬이시커뮤니티재단(Jewish Communith Foundation)의 부회장이자 LA필하모닉이사회 부대표 등을 역임한 댄 로스블라트(사진)씨가 기금모금의 노하우를 강연한다.

로스블라트씨는 지난 30여년 동안 남가주 지역에 있는 유태인 커뮤니티 비영리 단체들과 LA필하모닉, 노스리지 병원재단 등 다양한 비영리재단의 컨설팅을 맡아 기금모금 활동을 이끌어왔다. 현재 AJU 경영대학원에서 비영리 프로그램을 가르치고 있다.

‘성공적인 기금모금을 위한 방법과 트렌드’라는 주제를 진행될 이 세미나에는 로드블라트씨 외에 한인 2세로 시티내셔널뱅크 프라이빗 은행업무 매니저인 카니 양 부사장이 나와 비영리재단 활동에 대해 설명한다.

비영리재단을 운영하는 교회나 단체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나 관계자, 또는 관심있는 개인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한정된 좌석 때문에 사전예약을 받는다. 참석 예약은 이메일(ychang@aju.edu)로 받는다. 문의전화는 (310)440-1259, 또는 (818)216-298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