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동생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콘셉트 공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빅히트는 19일 0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홈페이지(https://txt.ibighit.com)와 회사 SNS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대형 마트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꾸밈 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밝은 컬러의 캐주얼 의상을 입은 다섯 멤버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바닥에 함께 엎드려 있거나 테이블과 의자에 자유롭게 걸터앉아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한다.

함께 공개된 개인 사진에서는 후드티와 청자켓,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을 착용해 더욱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보여준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로 구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같은 날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를 통해 전격 데뷔 한다.

Mnet은 18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목소리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빅히트는 19일 오전 11시부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