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아들 환희, tvN 리얼토크 출연 ‘유쾌한 일상’ 공개

 

tvN ‘사춘기 리얼 토크-애들 생각’에 고(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 군이 출연, 또래 친구들과 유쾌한 일상을 풀어 놓을 예정이다. [tvN ‘사춘기 리얼 토크-애들 생각’홈페이지 캡처]

어느덧 훌쩍 자라 듬직한 고등학생이 된 배우 고(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18) 군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또래의 친구들과 유쾌한 일상을 공개한다.

tvN ‘사춘기 리얼 토크-애들 생각’은 부모와 사춘기 자녀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부모들이 그동안 알지 못한 10대들의 속마음과 행동을 들여다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 자녀 예능인 ‘둥지탈출’의 김유곤 CP 등 제작진과 출연자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진행도 ‘둥지탈출’에서 함께한 개그맨 박미선이 맡았다.

환희 군은 9일 마포구 상암동 CJ ENM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런 제작발표회 자리가 저한테는 처음이라 신기하다. 최대한 정성껏 답하겠다”고 차분하게 인사했다.

환희 군은 이전에도 MBC TV ‘위대한 유산’ 등 다수 예능에 얼굴을 내밀긴 했지만, 제작발표회 같은 공식 석상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언론의 관심도 집중됐다.

180cm에 육박할 정도로 키가 훌쩍 자란 환희 군은 출연 계기에 대해 “제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도 많고 ‘애들 생각’이란 프로그램 설명을 보고든 생각이 내가 ‘맏형’역할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이런 역할을 해보면 배우는 것도 있겠고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환희는 이번 방송 출연과 관련해 “(홍)진경 이모나 (이)영자 이모가 방송 출연 소식을 듣고 ‘잘할 거니까 너무 걱정 하지 마라’고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동생(준희 양)도 저만 방송에 나오니 질투할 수도 있는데 착해서 그냥 ‘잘하고 오라’고 이해해준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는 최환희 외에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인기를 얻은 가수 유선호와 ‘둥지탈출’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공개한 박연수의 딸 송지아, 메이저리그 코치 홍성흔의 딸이자 아역 배우로 활동하는 화리, 앵커 박종진의 딸 민, ‘정답 소녀’ 김수정, 아나운서 박찬민의 셋째 딸 민하, 모델 배유진도 출연한다.

‘애들 생각’은 9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