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젠H&D, 어린이용 면역력 건기식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에이티젠(대표 박상우) 자회사 에이티젠에이치앤디는 어린이용 면역 향상 건강기능식품 ‘NK365 키즈’<사진>를 22일 출시했다.

엔케이365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면역관리용 맞춤 영양 건강기능식품. 어린이의 성장과 뼈의 형성, 에너지 생성과 대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기 위한 11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성분이 포함돼 있다.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아가리쿠스버섯 분말(미국산) 600mg도 함유됐다. 아가리쿠스버섯은 항염증 효과는 물론 면역력 향상의 핵심이 되는 NK세포 활성도를 높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단맛을 내는 액상과당과 설탕 대신 충치예방에 효과가 있는 자일리톨을 함유한 게 특징이다.

1차 면역방어 역할을 하는 NK세포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비정상적인 세포를 제거하고 다른 면역세포들의 활성을 조절하는 중요한 면역세포다. 환절기 감기를 유발하는 바이러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미세먼지, 꽃가루 등의 외부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면역력을 길러주는 게 중요하다.

회사 관계자는 “엔케이365 키즈는 NK세포의 활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NK365의 핵심 성분들과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까지 함유했다. 성인용 NK365를 섭취한 소비자들의 많은 요구에 따라 어린이용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