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폭발 김경호·소찬휘 페창가서 조인트 콘서트

5월 24~25일 이틀간

Screen Shot 2019-02-11 at 4.47.10 PM

‘국민 로커’ 김경호와 ‘고음 여신’ 소찬휘가 오는 5월 24일 (금, 밤 9시), 25일 (토, 저녁 6시)에 페창가 리조트&카지노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특유의 날카로운 고음과 폭발적인 샤우팅, 흠잡을 데 없는 라이브 실력을 다 갖춘 김경호는 신급 (神級) 록커라는 찬사를 받는다. 94년 <마지막 기도>라는 곡으로 데뷔해 매니아 팬을 만든 그는 97년 발표한 2집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로 당시 록커로는 드물게 여러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수 주간 1위를 차지한다. 김경호는 이외에도 <금지된 사랑>,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비정>, <샤우트>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이후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록커의 모습과 정반대인 섬세한 여성미를 선보여, 김경호는 국민 언니, 로큰롤 언니와 같은 애칭을 얻으며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자리잡았다.

김경호의 절친이자 노래 좀 한다는 모든 대한민국 여자들의 우상인 소찬휘는 누구나 인정하는 고음 여제다. 그녀의 대표적 히트곡인 <Tears>는 발표된지 20여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노래방 애창곡 1순위이자 회식 자리 선곡 0순위다. 이외에도 소찬휘의 고음 대표곡으로는 남녀혼성 그룹 큐브로 활동할 때 발표한 <헤어지는 기회>와 <현명한 선택> 등이 있다. 댄스곡만 있는 것이 아니다. <보낼 수 밖에 없는 난>, 김경호가 피쳐링을 한 <일엽락>과 같은 록발라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소찬휘의 폭넓은 음악성을 입증했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좌석에 따라 200달러, 150달러, 110달러, 90달러, 70달러. 페창가 박스오피스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온라인 (www.pechanga.com)으로 살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