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냉감소재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는 여름을 맞아 냉감 기능성 의류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사진>를 15일 출시했다.

지난해 6만장 완판된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는 올해 경량 트리코트 냉감원단에 구김방지 링클프리 가공을 더한게 특징. 무더운 여름철 스포츠활동 뿐 아니라 평상복으로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게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경량 트리코트 냉감원단을 사용해 신축·내구·통기성이 강화됐다. 시원한 냉감소재에 트리코트 제직 방식의 마이크로 원사가 사용돼 비단같이 부드러운 감촉과 상하좌우 자유롭게 늘어나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흡습속건 냉각 기능으로 땀과 수분이 원사와 맞닿는 순간 옷감의 온도를 낮추고 열은 발산시킨다고. 따라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이 스치는 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구김방지 가공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구김이 없고, 여름철 잦은 물세탁에도 변형이 없으며 세탁 후 말리기만 해도 다림질한 듯한 효과를 나타낸다고도 했다. 남성용 블랙, 다크그린, 블루 색상과 여성용 화이트, 블랙, 레드 색상으로 총 6종이 출시됐다.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