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일체형 비데 ‘실루엣’ 2종 선봬

20190611000497_0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양변기와 비데를 합친 일체형 비데 ‘실루엣’<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리미엄급 ‘IT-7700’과 실속형 ‘IT-7300’ 2종. 두 제품 모두 최대 도기와 비데를 하나로 합친 일체형 모델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호텔식 욕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린다. 2개의 사용자별 모드를 설정해놓을 수 있고, 자동 물내림 기능을 탑재했다. 탈취 기능도 포함됐다.

콜러노비타는 ‘실루엣’ 2종에 물탱크를 없애고 순간 가열로 연속해서 온수를 공급하는 직수 방식의 ‘연속 온수 가열방식’을 채택했다. 여기에 변질 걱정이 없는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해 세정수의 위생도 한층 끌어올렸다.

고급형 모델인 ‘IT-7700’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액티브’ ‘미스트’ ‘실키’ 등 세 가지 물줄기를 사용할 수 있다.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이용할 수 있는 ‘3-웨이 노즐’을 적용했다. 여기에 전기분해수로 노즐과 도기를 세척하는 자동세척기능이 들어가 위생 관리가 더 편리해졌다. 시트와 시트커버를 한 번의 터치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자동개폐기능, 무드램프 기능 등도 탑재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