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추석 보내세요”..방탄소년단부터 손예진, 이민호까지…★들의 풍성한 한가위인사

restmb_jhidxmake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방탄소년단부터 손예진, 이민호, 설현까지 수많은 스타들의 추석 인사가 빗발치고 있다.

13일 오전 방탄소년단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반려견 탄이의 사진을 게재하며 추석 인사를 건넸다. 뷔는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탄이 기다려 훈련중 기다림의 침 한방울)”이라는 글로 추석을 보내고 있는 아미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전원은 공식 페이스북에 “Happy Chuseok with #방탄도령단”이라는 글과 함께 한옥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리기도 했다. 그들만의 특별한 추석 인사법이다.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공식 트위터에 추석 인사 동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드디어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엄청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며 “가을과 함께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도 함께 왔다. 가족 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그리고 귀성길, 귀경길에도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고,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란다. 해피 한가위”라고 팬들에게 직접 전했다.

이미지중앙

황민현은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보름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보름달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 미소를 자아낸다. 그럼에도 황민현의 또렷한 이목구비는 여전한 잘생김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송가인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복을 차려입은 단안한 자태를 공개하며 “해피 추석 보내세욤”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물오른 송가인 의 미모가 화사하게 빛난다.

안소희는 “해피추석♡”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으며 이승기는 지난 12일 오후 송편 옆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사진과 함께 “즐거운 추석되세요!!”라고 인사했다. 장나라 역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행복한 추석”이라는 글귀가 적힌 사진을 올리며 화사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미지중앙

손예진은 12일 오후 “행복한 추석보내세요!!”라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글과 함께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예쁨을 뽐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호는 “Chuseok, Korean Thanksgiving Day 즐거운 추석들 보내시게”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긴 기럭지를 자랑하는 사진들을 방출해 극찬을 이끌어냈다.

설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즐추”라는 글귀와 함께 머리 위에 감을 합성한 사진을 게재했다. 아기 어플을 사용한 듯 빵빵한 볼과 더욱 커진 눈망울을 자랑해 더 사랑스럽다.

이미지중앙

여진구는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오오~~ 손 편지와 선물 감사해요!!!#천고마비의계절 #누가더많이찌나해보자 #셀카는어려워 #보내주신과자젤리마카롱케이크 #내뱃속에저장 #어여쁜꽃다발들은 #내기억속에저장 #9oo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많은 스타들의 추석 인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가수부터 배우까지 모두들 맞이한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스타들의 인사처럼 모두들 풍성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한 추석이 되기를 많은 사람들은 바라고 있다.

사진=각 스타들 인스타, 페이스북 캡처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