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4종

20190806000583_0아이에스동서(대표 권민석)의 욕실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4종을 새로 출시했다.

스톤 계열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블랑캐슬’, ‘노블 리젠시’<사진>, ‘하프테라조’ 3종과 온라인 전용 상품 ‘캄 브라운’ 1종으로 구성됐다.

‘블랑 캐슬’은 호텔 욕실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우아한 패키지다. ‘노블 리젠시’는 작은 조약돌이 스며든 자연스러운 천연석 디자인의 타일로 기품있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하프 테라조’는 최근 유행하는 테라조 타일에 하얀 베이스 타일, 밝은 우드톤의 욕실 가구로 편안함을 연출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온라인 전용 제품 ‘캄 브라운’은 자연스런 패턴과 따스한 색의 스톤 타일로 차분한 공간을 연출했고, 거울 슬라이드장과 대리석 선반, 베이지컬러의 하부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췄다고 덧붙였다.

신규 패키지는 모두 욕조와 샤워 파티션 가운데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타일을 비롯한 위생도기와 액세서리는 이누스바스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 생산한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누스바스 측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오랫동안 이용해도 질리지 않는 욕실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조문술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