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 한국의 SNS 부자들 / 유튜브 젊은 부자들

신간한국의SNS부자들유튜브젊은부자들

◇한국의 SNS 부자들 / 서재영, 박미현 지음 / 더블북 펴냄 / 1만8000원

한국내 최고의 ‘연봉킹’ PB로 알려진 저자는 1000개가 넘는 전국의 기업을 탐방하면서 만난 신흥 부자 24명 기업가들을 주목하는 책을 출간했다.

저자가 주목한 기업가들은 플랫폼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기업을 성공 궤도에 올린다.

책엔 세계 최초 웨어러블 360도 카메라를 개발한 링크플로우, 개인 취향 본석 영화 추천 서비스 왓챠, 국내 크라우드펀딩 시장을 선도하는 와디즈 등의 성공 스토리가 담겨 있다.

책은 출간 전부터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열흘 최단기간에 2491% 달성했으며, CJ그룹 손경식 회장 등 화려한 비즈니스 리더들의 추천사로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젊은 부자들 / 김도윤 지음 / 다산북스 펴냄 / 1만6000원

구독자 0명에서 억대 연봉을 달성한 23인의 성공 비결을 담은 책이다.

유튜브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채널의 주인이 되고,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공한 대가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전통적인 부의 관념을 파괴하고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최고의 돈벌이 수단이 된 것이다.

누구나 뛰어들지만 아무나 성공할 수 없는 유튜브 판에서 어떻게 해야 구독자와 조회 수를 늘리고 수익을 낼 수 있는지 그들의 숨은 비결을 최초로 공개한다. (서울=뉴스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