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1TEAM,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 발매

20191023000217_0[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1TEAM(원팀) BC의 콘셉트 포토가 23일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 BC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하며,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BC의 콘셉트 포토는 BC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벽히 담아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흑백과 컬러 두 장의 콘셉트 포토 속 BC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나른한 분위기는 물론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한층 더 강렬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1TEAM의 새 미니앨범 ‘ONE’의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 BC는 1TEAM의 맏형이자 음악적 중심을 잡고 있는 멤버로, 뛰어난 랩 실력과 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해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전곡 작업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2집 미니앨범 ‘JUST’에는 자작곡 ‘ICE IN THE CUP’을 수록해 새로운 작곡돌의 탄생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다.

BC가 속해있는 1TEAM은 BC를 포함해 루빈,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력파 5인조 보이그룹으로, 완벽한 퍼포먼스와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발매와 함께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팬콘을 개최해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1TEAM BC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이어 “BC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ONE’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은 발매 당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콘을 진행할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