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2: 귀수편’11월 북미 개봉 확정

내기 바둑의 세계 다룬 범죄액션영화

CJE_신의 한수 2_포스터

바둑과 액션의 만남으로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화제작 ‘신의 한 수’가 11월 북미지역에서 개봉된다.

영화 ‘신의 한 수2: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다.내기 바둑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2014년 356만 관객을 동원한 ‘신의 한 수’의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뭉쳐 전작의 15년 전 이야기를 다룬 스핀오프 작품이다. 전작에도 등장했던 ‘귀신 같은 수를 두는 자’를 뜻하는 ‘귀수’의 탄생 이야기를 다루고자 만화적 상상력과 리듬감을 담아 독특한 스타일의 범죄 액션 영화로 만들었다.

영화에는 연기의 한 수를 둘 연기 고수들이 대거 등장한다. 바둑판의 사활을 건 귀수 역의 권상우, 관전바둑의 대가 똥선생 역의 김희원, 귀수의 스승인 허일도 역의 김성균, 악랄한 부산 잡초 역의 허성태, 바둑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은 외톨이 역의 우도환, 그리고 신들린 바둑을 두는 장성무당 역의 원현준까지 독보적인 캐릭터를 소화해낸 연기자들이 영화 속에서 불꽃 튀는 열연을 펼친다.

‘신의 한 수 2: 귀수편’ (영문 제목: The Divine Move 2: The Wrathful)은 북미지역에서 11월 중순에 개봉할 예정이다. 자세한 극장 정보와 상영시간은 웹사이트 www.cj-entertainment.com)을 참조하면 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