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책방, ‘웅진 액티비티 명작 그림책’ 전집 출시

20191101000507_0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 아동도서 전문몰 웅진책방이 원작보다 더 신나는 이야기와 놀이를 담은 ‘웅진 액티비티 명작 그림책’ 해외 번역 전집〈사진〉을 1일 출시했다.

웅진 액티비티 명작 그림책은 프랑스 대형 출판사 아셰트리브르와 단독 계약으로 선보이는 아동 명작 시리즈. 백설공주, 헨젤과 그레텔, 장화 신은 고양이 등 세계 명작 12편을 아이들의 눈으로 재편했다.

예를 들어, 권선징악을 주제로 한 백설공주 이야기는 수다쟁이 아이가 조언자로 등장해 마녀와 공주의 관계를 개선해주고, 인어공주는 목소리를 잃지 않고 더욱 평화로운 결말을 맞도록 도와준다.

게임하듯 즐기는 독서방식을 채용해 아이들의 몰입감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각 권에는 미로 찾기, 숨은그림 찾기, 수 세기, 조각 찾기 등 12가지의 놀이콘텐츠가 배치됐다. 총 144가지 놀이콘텐츠로 아이들의 독서흥미 향상과 자기주도적 독서습관, 문제해결능력을 함께 배양한다고 웅진씽크빅 측은 소개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웅진책방은 북큐레이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아동 도서와 장난감, 교구를 제공한다. 웅진 액티비티 명작 그림책처럼 아이들의 연령에 맞는 우수 도서와 교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내놓겠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