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민주평통LA협의회 에드워드 구 회장

미주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민주평통은 “우리가 만드는 새로운 한반도”라는 슬로건으로 개혁을 위한 변화를 시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LA협의회가 변화화 혁신을 위한 새로운제도를 도입하고 전면적 탈바꿈을 하기를 바라는 본국 사무처의 뜻에 따라 효율적인 조직과 투명한 의사결정 & 재정 건전성 등 진정성있는 운영과,공공외교에 주력하고 여러 시민단체와 연대하여 활동하며 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등 신뢰받는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그 첫걸음으로 지난 갈라행사를 통해, 미주류사회정치인, 기업인, 각 단체 및 사업체 관계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반도 평화통일 프로세스에 기여할 다양한 분야의 인적 네트웍을 쌓고 국가이미지와 국가브랜드 인식 및 신뢰확보를 통해 외교관계 증진을 도모하며 실질적 공공외교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섰습니다.

2020년 새해 주력사업으로 차세대리더발굴에 힘써 재외동포 차세대가 거주국 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한인사회 권익신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로 육성될 수 있도록 힘쓰고자 합니다.

남북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그날이 올때까지 여러분과 함께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그리고 통일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동포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대망의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가정과 사업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dward Koo회장

대한민국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로스앤젤레스 협의회

회장 에드워드 구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