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수소전기차 ‘넥쏘’ , 방탄소년단 태우고 그래미상 참석

<사진제공=현대차>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지난 2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 제62회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현대자동차[005380]의 수소전기차(FCEV) ‘넥쏘’를 타고 참석했다고 현대차가 27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그래미 어워즈에 시상자로 참석한 데 이어 올해는 공연자로 출연해 2년 연속 그래미 무대를 밟았다.

현대차는 미국 음반 업계 최고의 권위를 지닌 그래미 어워즈에 방탄소년단이 넥쏘를 타고 등장한 것은 BTS가 현대차와 함께하는 새로운 수소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소개했다.현대차는 이날 행사장에 BTS와 함께 넥쏘를 깜짝 등장시킨 것을 시작으로 새로운 수소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과 함께 하는 새 캠페인은 ‘Because of You’(당신을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며 이는 현대차의 수소 에너지 기술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진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다음달 말부터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다음 세대를 위해 지켜야 할 대자연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총 8편의 영상을 현대차 인스타그램(@hyundai.lifestyle)과 유튜브(@hyundaiworldwide) 등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연합=헤럴드경제)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