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도 화들짝 “KBO리그, 홈런 때리면 자동차를 준다고?”

“자동차를 맞췄는데 실제 차를 주다니?”

메이저리그 홈페이지가 올해 첫 ‘KIA 홈런존’의 주인공이 된 KIA 타이거즈 외야수 프레스턴 터커의 사연을 조명했다.

엠엘비닷컴(MLB.com)은 18일(한국시간) “일부 경기장에서 정확성을 갖춘 홈런은 또 다른 상을 받는 열쇠가 될 수 있다”면서 “KBO리그 타자들은 무료 자동차를 목표로 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MLB도 화들짝 'KBO리그, 홈런 때리면 자동차를 준다고?'
KBO리그 KIA-두산전에서 홈런존 경품 소렌토를 받은 기아의 터커.

터커는 지난 17일 광주 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전에서 4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라울 알칸타라의 공을 받아쳐 ‘KIA 홈런존’을 직격하는 홈런포를 터트렸다.

기아자동차는 경기장 우측 펜스 뒤 잔디석에 ‘KIA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바운드 없이 홈런존 차량 및 구조물을 맞히는 선수에게 전시 차량을 증정한다.

터커의 타구가 홈런존에 전시 중이었던 쏘렌트 차량 옆 구조물을 맞음에 따라 기아자동차는 동일 모델의 차량(3600만원 상당)을 터커에게 증정했다.

엠엘비닷컴은 “전 메이저리거였던 터커는 KIA 소속으로 뛰는데, 홈런존으로 타구를 날려 기아자동차의 쏘렌토를 받게 됐다. 그는 매우 기뻐했다”고 전했다.

한편 ‘KIA 홈런존’으로 타구를 날려 차량을 받은 선수는 터커가 처음이 아니다.

2015년 4월 14일 최희섭(올 뉴 쏘렌토)을 시작으로, 두산 김재환(2014년 5월 27일, K5), 두산 오재일(2017년 10월 25일, 스팅어)이 각각 차량을 부상으로 받았다.(뉴스 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