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혜택조립…하나카드, ‘시럽 초달달 카드’ 출시

시럽 초달달 카드 [사진=하나카드 제공]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하나카드는 SK플래닛과 이벤트 혜택을 개인별로 조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시럽 초달달 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럽 초달달 카드는 SK플래닛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업자 표시 전용 카드(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로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대표 모바일 ‘Syrup 월렛’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실적과 무관하게 0.3%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앱을 통해 매월 사용금액을 확인하고 이벤트 혜택 선택이 가능하다.

카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업종은 ‘배달앱’, ‘커피’, ‘인터넷쇼핑’, ‘주유소’ 등으로 구분된다. 사용자는 본인 본인의 카드 이용 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때마다 1개의 혜택을 추가로 더 선택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업종 수는 최대 8개까지다.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카드 혜택이 주어지는 게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당월 사용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당월 실적 기준 혜택이 제공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유연하고 즉각적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는 시럽 월렛에서 하나은행 계좌를 개설해 ‘시럽 초달달 카드’ 결제 계좌 등록하면 스타벅스 카페모카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ature68@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