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B, 드라이브 시티팝 신곡 ‘세븐 브리즈’ 발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프로듀서 그룹 015B(공일오비)가 드라이브 시티팝 ‘세븐 브리즈 (Feat. Ldy)’를 발표했다.

지난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표된 015B의 신곡 시리즈 [New Edition]의 22번째 곡 ‘세븐 브리즈’는 신스팝과 뉴웨이브를 기반으로 한 시티팝으로 정석원의 신디사이저 연주와 장호일의 기타 연주, 그리고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한 ‘Ldy’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015B의 신곡 ‘세븐 브리즈’는 둘만의 드라이브를 우주를 여행하는 경험으로 빗대어, ‘최첨단의 기분,’ ‘둘만 있는 이 우주선,’ ‘초속 삼백사십 미터 음속으로 달려’ 등의 가사로 시원한 바람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여행을 이색적으로 표현했다.

이번에 보컬 피처링에 참여한 ‘Ldy’는 ‘슈퍼스타 K 2016’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신인 싱어송라이터이다. 2018년 3월부터 지금까지 매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이고 있는 015B는 앞으로도 ‘Ldy’와 같이 새롭고 재능있는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더운 여름, 차 안에서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기며 듣기 좋은 드라이브 시티팝 ‘세븐 브리즈’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